푸꾸옥, 베트남의 아름다운 섬으로 떠날 계획이신가요? 그럼 푸꾸옥에서 편안하고 아늑한 숙소를 찾고 있다면, West Life Bungalow를 강력 추천합니다! 제가 2024년 연말부터 2025년 새해까지 혼자 다녀온 숙소인데요. 이 숙소는 쯔엉동에 있어 위치가 여행하기 좋은 위치이고 정말 가성비 숙소입니다.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완벽한 곳이에요.
1. West Life Bungalow 위치
푸꾸옥은 북부 남부 중부로 나뉘는데, 저는 혼자서 걸어다녀도 되고 주변 식당도 많은 중부에 숙소를 잡기로 했어요.
West Life Bungalow는 푸꾸옥의 서쪽 해안에 위치해 있으며, 킹콩마트와 야시장이 가까워요.
킹콩마트는 걸어서 15분정도, 야시장은 그랩으로 10분 정도였어요.
2. 숙소의 컨디션
1층과 2층으로 나눠져 있는데요. 저는 1층 방이였는데 1층은 신기하게 복도가 없어요! 위의 사진에서 처럼 우리가 일반적으로 쓰는 문이 아니라 베란다문이 정문이에요! 정문 반대편은 화장실로 가는 문이구요. 제가 알아볼땐 제가 선택할수 있는 방이 1층밖에 없었어요. 2층은 바다 전망이라 2층을 추천드려요! 저는 알러지 때문에 침구에 예민한데요. 여긴 정말 청결!
3. 해변과 가까운 위치
제가 숙소를 선택한 이유이기도 한데요. 이번에 혼자 여행하면서 숙소 앞 해변에서 책도 읽고 물놀이하고 싶은게 1순위 였어요. 여러분도 숙소를 어디로 잡아야 될지 모르겠다 하시면, 여행지에서 가장 하고 싶은 1순위를 정하고 그에 맞는 숙소를 찾는 걸 추천드려요. 이 숙소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푸꾸옥의 아름다운 해변과 가까운 위치입니다. 해변에서는 수영, 일광욕, 산책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그냥 수영복입고 나가면 바로 해변이에요!!
4. 친절한 서비스와 지역 경험
푸꾸옥에서 영어를 하는 분도 있지만 못하시는 현지인이 더 많아요. West Life Bungalow의 카운터엔 남성분이 있었는데 어떻게든 제가 원하는 걸 도와주려고 했어요. 그리고 자전거 대여도 할수있습니다! 공항 픽업서비스도 있지만 유료고 그랩이 잘되어 있어서 그랩을 이용하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푸꾸옥의 중부 쯔엉동은 어디든 식당이 있어 주변 맛집도 가는 재미가 있었어요. 단점은 조식이 없어요..... 저는 해변앞이 우선이라 이 숙소를 선택했어요.
5. 가격대와 예약 정보
저는 3박 4일로 223000원에 예약했어요. 일박에 7만4천원정도 네요! 저는 북킹닷컴으로 예약했어요. 숙소를 예약할때는 사이트에 꼭 로그인 하세요! 더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할수 있습니다!
총평
저는 2024년 12월 30 ~ 2025년 1월 2일 여행을 갔어요. 성수기라 비엣젯 항공임에도 불구하고 54만원으로 제 생각보다 비쌌어요. 그래서 숙소를 저렴하지만 해변앞인 곳을 찾다가 West Life Bungalow 를 선택했는데요.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였어요. 그리고 구글 리뷰 평점 9.5! 제가 여행다닐때 구글지도로만 찾다보니 여기 숙소 정말 한국인 없어요. 이것 또한 장점이라면 장점인것같습니다. West Life Bungalow 정말 추천드려요!
'여행지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 혼자 해외여행하기 좋은 안전한 여행지 추천 (0) | 2025.01.26 |
---|